본문 바로가기

Exercise, health, Diet/sports stuff

[리뷰] 나이키 줌 스트럭쳐18 & 미즈노 웨이브 라이더 17 러닝화

[리뷰] 나이키 줌 스트럭쳐18 & 미즈노 웨이브 라이더 17 러닝화 


저번에 구매한 신발들 리뷰글 올립니다~


관심 있으신 잇님들 있으시면 참고 하시면 되겠습니다.



나이키 줌 스트럭쳐 18


나이키에서 나온 안정화 입니다.


안정화들 특징이 조금 투박한 느낌이 있는데


나이키 줌스트럭쳐 18은 여타 러닝화와 비슷한 느낌입니다.



▲ 나이키 공홈에서 퍼온 사진입니다. 여성용은 핑크와 남색이 있네요


▲ 여성용 남색 핑크 버젼도 이쁜거 같습니다.


▲바깥쪽 모습은 이렇습니다. 가공 메쉬재실로 되어 있어 통기성과 지지성을 향상시켜준다고 합니다.


▲ 뒷모습은 이렇습니다. 밑창 디자인이 바깥쪽과 안쪽이 다릅니다.


▲ 신발 안쪽 아치쪽에 다이나믹 서포트가 있어, 발이 내측으로 무너지는 과내회 분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.


▲ 밑창은 와플 모양으로 디어 있습니다.


▲ 신발 발등쪽 디자인은 이렇습니다. 신었을 때 많이 보이는 쪽으로 디자인이 이쁜거 같습니다.


▲ 밑창 디자인도 상당히 신경쓴 모습입니다.




▲ 다이나믹 서포트 입니다.


▲ 줌 쿠셔닝이 전족부에 위치하고 있어 전장의 압력을 완충시켜줍니다.


▲ 플라이와이어와 신발끈으로 발의 지지력을 향상 시켜 줍니다. 



와이프가 몇일 신어본 소감을 물어보니


다이나믹 서포트가 아치를 잘 받쳐준다고 합니다. 다만 안정화를 처음 신어본 사람이라면 조금 불편할수 있을거 같습니다.




다음은 제가 구매한 미즈노 웨이브 라이더 17입니다.


미즈노 신발은 처음 신어봅니다~


▲ 박스는 이런모습입니다.~



▲ 박스 옆면에 이렇게 써있네요~ 저는 260사이즈 신습니다. 생각보다 길이가 좀더 길더라구요~

사이즈 선택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
▲ 박스 오픈하면 이렇습니다.


▲ 저는 파란색을 구매했습니다.무난한 청색을 골랐습니다.

▲ 쿠션이 좀 특이하네요~ 뒷굽에는 웨이브라이더 17이라고 써있네요~ 그리고 긁힌것 같은 느낌의 데칼이 붙어 있습니다.

상처난게 아니니 구매시에 놀라지 마세요~



▲ 밑창은 이런 모습니다. 


▲ 쿠션이 생각보다 두툼하네요~ 뒷꿈치 부붙에 프리즘같은 택이 붙어 있습니다.


▲ 안쪽 모습도 바깥쪽이랑 비슷합니다.


▲ 앞코도 뒷꿈치 처럼 프리즘으로 되어 있습니다. 빛에 따라 색깔이 변하니 영롱하네요~



▲ 신발구매 시 덤으로 나이키 양말을 받았습니다. 플릿러너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.



웨이브라이더 총평을 해보자면


쿠셔닝  ★

접지력 

안정성 


이정도 일거 같네요~


쿠셔닝이 좀 낮은건 제 발 특성상 쿠션이 좀 딱딱한 신발이 맞기 때문에 선택을 하게 되었습니다.


구매를 원하시는 분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
착화감은 일주일 좀 넘게 신고 다녀봤는데


신발이 참 편한거 같습니다.


저는 약과외회 경향이 있는데 


많이 걸어도 발이 덜 피로하더라구요


역시 신발은 발에 맞는 신발을 신어야 된다는 걸 새삼 알게 되었습니다.


신발은 플릿러너에서 추천 받았습니다.


02-715-7106

www.fleetrunner.co.kr